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재욱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며, 카리나는 에스파로 가요계에 데뷔한 신예입니다.

 

 

이 두 사람은 한 명품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서로 첫눈에 반해 그 인연을 서울에서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이재욱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고, 카리나는 에스파로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재욱은 카리나가 그간 밝힌 이상형에도 부합합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이상형에 대해 "흑발에 웃는 거 예쁘고 손발 크고, 키 180cm 이상에, 담배 안 피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 바른 남자가 좋다"고 밝혔습니다. 또 카리나는 지난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이상형은) 외모보다 무조건 성격이다. 진짜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키는 187cm입니다.

 

 

이재욱은 카리나가 이상형으로 밝힌 성격도 좋다는 평입니다. 중학생 때부터 용돈을 벌 목적으로 다양한 업종에서 아르바이르틀 많이 했다고 합니다. 패스트푸드점과 웨딩홀 서빙, 고깃집, PC방, 세차장 등에서 일을 했다고 하죠. 지난해 홍콩에서 열린 팬 미팅에서 그는 진로를 고민하는 팬에게 "나도 열 개가 넘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경험하다가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찾았고, 배우라는 직업을 갖게 됐다"면서 "누군가에게 빛이 되는 것도 좋지만 내 안에 있는 빛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길 바란다"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재욱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Alhambra: Memories of the Palace): 이 드라마에서 그는 천재 해커 마르꼬 역을 맡았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Search: WWW): 이 드라마에서 그는 신인 배우 설지환 역을 연기했습니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The Battle: Roar to Victory): 이 영화에서 그는 이개태 역을 맡았습니다.

 

 

소속사에서 열애를 인정한 후 안타깝게도 SM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하락하면서 무려 660억이 넘는 시총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에스파의 멤버인 카리나의 열애 인정 소식 이후 이런 현상이 발생했다며, 에스파 팬덤에 영향을 줬습니다.

 

카리나는 대한민국의 가수로, 에스파(ESPA)라는 걸그룹의 리더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2000년 4월 11일에 태어났으며, 본명은 유지민입니다. 카리나는 아이돌 그룹 에스파로 데뷔하여 '넥스트 레벨’과 ‘새비지’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올해 2분기에는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그녀는 이미 팔로워가 많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그녀의 음악적 역량과 매력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두분의 연애를 지지합니다. 행복한 결론 되기를 바랍니다.